방콕 가라오케 멤버쉽 텐프로 : 한국의 텐프로 방콕 상륙!


제주도에 여행을 와서 재밌게 즐기다가 마지막에 대미를 장식하고 싶을 땐 제주가라오케와 유사한 여러가지 룸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사전에 알아보지 못하고 정보가 없다면 가격이나 위치를 알기란 쉽지 않습니다. 동종 업계 가장 저렴하지만 서비스는 절대 뒤처지지 않는 곳으로 확실하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작정하고 칠라고 하면 칠 수 있으니 알아서 잘 피해가시길 바란다. 가라오케 거리로 유명한 1군 Suong Nguyet anh 거리에 있는 로컬 가라오케이다. 원래는 드레곤K나 390과 같은 급이었으나 2022년 현재는 가격을 0.5배 정도 올렸다.


다낭공항에 아침에 떨어져서 택시타고 호텔가서 체크인하고 낮부터 진짜 할게 없는거임. 말로는 인테리어,방역,보수 등 엄청 깔끔하게 손님 많다고 일찍 가라고 하더라고.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모임친한 친구들과 또는 지인들과 오랫만에 만나서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공간이 필요하신가요? 비즈니스거래처, 또는 접대를 위한 고품격 비즈니스의 공간을 제공드립니다. 비즈니스 대화에 집중하실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상없는 최상의 컨디션의 술자리를 제공드립니다. 귀한 시간 내셔서 비행기타고 다낭까지 오셨는데, 시간 낭비를 한다면 그 자체가 말도 안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괜한 호기심으로 로컬업소나 검증되지 않은 업소에 도전하시게 되면 아무리 다낭라도 최악의 경험을 하실 수도 있어서 왠만하면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모나리자 가라오케에서 초이스를 하려는 사람들은 한 가지를 생각하셔야 합니다. 초이스를 하면 푸잉은 다음날 새벽 5시까지 함께 하며 가격 또한 괜찮기 때문에 현재 파타야에서는 가장 좋은 가성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서 매우 아름다운 푸잉을 찾거나 모델같은 푸잉을 찾는 것은 너무 도둑놈 심보입니다. 어느정도 현실과 타협해야 하며 아름다운 푸잉들이나 모델같은 푸잉은 매우 고가에 몸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너무 외모를 보시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XV 본무아 가라오케는 베트남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정기적으로 새로운 곡이 업데이트 되며 노래도 부르면서 편안한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호치민의 가라오케는 관광객에게 특화되어 있는 동남아 스타일의 KTV는 물론, 현지인을 위한 로컬 가라오케도 제법 괜찮은 곳이 많습니다. 전반적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라오케를 특히 좋아한다면 호치민에 대한 만족도는 타 지역보다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도 긴 기다림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최다 룸 보유 업체입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컨택하셔도 즐거운 가라오케를 경험하게 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또한, 외국인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다. 그러니까 KTV는 술도 마시고, 식사도 하며, 여성들과 친해지기 위한 놀이터다. KTV는 라오스 여성들이 일하고 있는 일종의 Bar라고 볼 수 있다. 그러니까, KTV를 가면 간직하고 싶은 후회마저도 남지 않을 정말로 한국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이한 경험이다.


이곳 저곳 여러 업소를 탐방해보지만 결국에 다시 블링블링으로 돌아오게된다. 그러니 호치민 가라오케를 안들려본사람은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가장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강남 가라오케는 비즈니스 클럽과 같이 2차 서비스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현재 호치민 1군 인근(3군과 5군포함)에는 넘버1/ 오딧세이/ 코코/ 갤러리/ 102/ 빅뱅/ 오로라/ 두바이/ 블링블링/ 상상/ 더킹/ 롤리팝/ 비타민/ 123zo/ 수/ zoy 등 16개의 가라오케가 있다. 주대는 동일하며 마담/웨이터팁도 오시는 손님 인원 수에 상관없이 35불 고정, 벳남 처자 도우미 비용만 유동적 이겠습니다.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IN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윈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